bhc엔젤, 소규모 초등학교 방문해 '치킨파티' 진행

bhc엔젤, 올해 마지막 활동 진행
2018-12-20 10:09:11
ⓒbhc
ⓒbhc

bhc치킨의 사회봉사단체 ‘bhc엔젤’ 서포터즈가 소규모 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올해 마지막 활동을 뜻깊게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bhc엔젤 서포터즈는 지난 18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적암초등학교 6학년 졸업생들을 포함한 전교생과 선생님, 교직원을 대상으로 치킨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적암초등학교는 교직원 18명과 전교생 50명의 소규모 학교로 곧 졸업하는 6학년의 학생 수는 9명이다.

적암초등학교 오지혜 교직원은 지난 6년 동안 가족과 같이 정들었던 학생들과의 헤어짐이 아쉬워 bhc엔젤 측으로 사연을 전했다. 졸업하는 학생들과 멋진 추억을 만들고자 전교생과 교직원이 모인 파티 자리를 만들어 6학년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앞날에 희망을 선사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bhc엔젤 서포터즈는 적암초등학교에 방문하여 오 교사가 보낸 사연을 학생들에게 소개하고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파티 열었다. 또 학생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 조사해 학용품, 캐릭터 용품 등 다양한 선물 꾸러미를 준비해 깜짝 증정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 중 진실성과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하고 진행했다”며 “올해 마지막 소원 성취를 이렇게 따뜻한 사연과 함께 마무리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③ 이기훈 CJ ENM 목표가 100% 적중

지난해 10월 5회 이상 다수 추천을 받은 124종목 가운데 51종목(41.12%)이 목표가에 적중됐다. CJ ENM를 추천한 하나증권의 이기훈 애널리스트가 오차율 0%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