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드라마촬영장 새로운 콘텐츠로 손님 맞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대폭 보강
장봉현 기자 2024-04-08 11:34:57
순천드라마촬영장이 콘텐츠를 대폭 보강해 오는 22일부터 관람객을 맞이 한다. 옛날다방, 화랑, 인력거&오락실, 사진관 등새로운 콘텐츠가 도입되고 주말과 계절별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순천드라마촬영장 추억여행관(교복체험장) 사진=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드라마촬영장이 콘텐츠를 대폭 보강해 오는 22일부터 관람객을 맞이 한다.   

8일 순천시에 따르면 드라마촬영장 활성화를 위해 ‘순천드라마촬영장 매점 등 체험 프로그램 운영자’공모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 운영한다.

옛날다방, 화랑, 인력거&오락실, 사진관 등새로운 콘텐츠가 도입되고 주말과 계절별 이벤트로 관람객의 호응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그동안 인기가 많았던 교복체험은 교복은 물론 교련복, 영화 의상, 시대 의상 등 다양한 의상 체험을 마련했다. 커피와 미숫가루, 전통 수제차 등을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인 옛날다방도 들어섰다. 관람객이 직접 촬영 장비를 사용해 감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사진관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지난 1일부터 시행한 반려동물 동반 입장 시행에 따라 목줄, 입마개 등 반려견 용품도 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드라마촬영장에 찾아오는 관람객들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계절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광양 망덕포구 먹거리존 개소

전남 광양시는 망덕포구 먹거리존 ‘별 헤는 강’을 개소했다고 30일 밝혔다. 망덕포구 먹거리존은 대지면적 454㎡, 연면적 157㎡에 지상 2층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