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가정의 달' 맞아 화장품 선물세트 선봬

김진수 기자 2024-04-30 11:08:09
사진=공진향 궁중세트
LG생활건강은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최근 리뉴얼한 대표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오랜 역사의 궁중 피부 과학 헤리티지를 담은 더후만의 ‘공진솔루션™’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에디션은 궁의 단청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색채의 예술을 더후만의 미학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표현했다. 

궁중세트는 리뉴얼된 공진향 탄력 밸런싱 토너와 에멀젼, 탄력 크림으로 구성됐다. 증정품으로는 리뉴얼된 비첩 자생 에센스 10ml, 공진향 클렌징 폼 40ml가 포함돼 봄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이번 감사세트는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100ml 증량 한정판으로 소장가치를 가진다. 이와 함께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크림과 100년 발효 성분으로 눈가를 섬세하게 케어해주는 센테니카 아이크림이 내장되고, 건조해진 입술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스킨-스테이 비건 립세린 정품이 최초로 내장 있다.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4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스페셜 세트에는 최근 리뉴얼한 오휘의 대표 제품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20ml)’이 포함됐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감사의 달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에는 정품 120ml와 증정 80ml가 함께 있어, 200ml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자녹스’에서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됐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달콤한 베리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해 줄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더페이스샵’은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촉촉한 수분 젤과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서 사용하는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 리필(60ml)’, 마일드하게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와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 구성됐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