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현장을 가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분양 중

공원·초등학교 인접 단지 쾌적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혜택
신진호 기자 2023-07-24 08:30:03
대우건설이 경기도 풍무동 도시개발사업구역에서 분양하는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현장. 장마가 소강 상태를 보인 21일 콘크리트 타설 작업이 한창이었다.  


장마 전선이 소강 상태를 보인 21일 낮 12시쯤 대우건설이 경기도 풍무동 도시개발사업구역에서 분양하는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현장을 찾았다. 절기상 중복이라 한낮의 온도가 35℃를 넘어서면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흐를 정도로 무더웠다. 

지하 공사가 한창인 현장은 이런 장마철 뙤약볕을 반기는지 콘크리트 타설에 여념이 없었다. 현장 주변에 10여대의 레미콘 트럭이 줄지어 서서 순번을 기다렸다. 콘크리트를 붓고 레미콘 차량이 현장을 떠나면 길가에 서 있던 레미콘 차량이 쉼없이 들어갔다. 

대우건설은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0블록에서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88실(전용면적 64~82㎡) 주거형 오피스텔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 중이다. 실별온도제어시스템과 센서식 절수기 싱크수전, 욕실바닥난방, 빌트인 콤비냉장고 등이 설치돼 편의성이 높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바로 옆에 어린이 놀이터와 풋살장 등을 갖춘 선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오 쾌적할 전망이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바로 옆에 선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입주하면 다른 오피스텔보다 쾌적할 전망이다. 선수공원은 어린이 놀이터와 풋살장 등을 갖추고 있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에서 신풍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100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자녀를 둔 세대에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에서 신풍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100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다.  단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과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CGV 등 생활편의 시설과도 가깝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에서 김포골드라인 풍무역까지 400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서울 등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교통 여건도 좋다. 단지가 김포골드라인 풍무역에서 400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2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김포공항역에서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을 이용하기 쉽다. 특히 김포시와 인천 서구가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사업'을 추진하면서 교통 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파격적인 금융혜택도 눈여겨볼만 하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분양가의 5%에 해당하는 금액만 내면 입주시까지 추가적인 자금 부담 없이 분양을 받을 수 있다. 전매제한도 없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