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 웹드라마 제작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 및 관광 활성화 기대
장봉현 기자 2023-05-16 17:02:02
순천시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를 제작했다.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시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를 제작했다.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 사진=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는 관광활성화를 위해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를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시가 제작·지원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순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연다.

이후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총 5편 4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시공을 초월한 능력자 백설이 가진 거라고는 의리밖에 없는 순진한 순천 청년들 동식, 강식, 춘식 일명 삼식스 앞에 나타나면서 우연히 순천 여행 설계부터 관광 가이드까지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다.

백설 역은 루디고GO 웹드라마 루대숲, 환생파트너 등의 주인공 송예빈이 맡았으며, 동식 역은 다수의 광고와 뮤직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최근호가 맡았다. 

개성 있는 역할로 극의 재미를 더할 강식과 춘식 역에는 김도현과 김태성이 각각 캐스팅됐다.

특히 이번 웹드라마는 순천을 배경으로 순천만국가정원을 비롯한 순천만습지, 순천 낙안읍성, 선암사 등의 유명 관광지뿐만 아니라 달밤야시장, 옥리단길 등 숨겨진 명소를 담아냈다.

시는 국내·외 시청자들이 웹드라마를 보며 순천의 아름다운 관광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