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2021-11-11 10:37:55

포스코건설은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아울러 포스코건설은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블루엣 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영광군, 집중호우 신속 대응

전남 영광군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내린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현장을 14일 오전 긴급 점검하고, 신속한 복구와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한 대응에 총력

여수시, 청사내 텀블러 세척기 설치

전남 여수시는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 문화 정착을 위해 청사내에 텀블러 전용 세척기 2대를 시범 설치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