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프라퍼티, 창업지원 프로그램 ‘H다이닝’ 1호 오픈

2021-12-15 15:59:13

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는 15일 외식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H다이닝’ 1호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H다이닝은 청년 창업인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체계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주관하고 호반프라퍼티가 후원한다.

호반에 따르면 H다이닝은 지난 9월부터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 신청자들의 온라인 신청을 받았다. 첫 번째 모집에 약 30여명이 지원했고, 1, 2차의 심사를 거쳤다. 1호점은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그함박(그렇게 함박이 된다)’팀이 선정됐다. 호반프라퍼티는 그함박팀에 창업 공간 무상임대, 주방기기 및 제반시설 대여, 매장 인테리어 조성, 창업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전문가 컨설팅을 통한 새로운 메뉴 개발 및 개선, 홍보 마케팅, 세무 회계 교육 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호반프라퍼티가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 출연한 상생협력기금에서 지원한다.

김중수 그함박 대표는 “H다이닝 프로그램 1호 주인공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지원해준 호반프라퍼티에 감사드리고 H다이닝의 성공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청년 창업이 더 어려운 시기라고 생각해 적극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반프라퍼티는 창업 초기 뿐 아니라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세심하게 지원하며 청년 및 소상공인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5월 어린이날 즐기는 이색 문화 체험

푸르른 봄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 일상 속 숨은 문화 나들이는 어떨까. 친근한 캐릭터와의 만남부터 관객과 함께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