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2.0 업데이트

2021-11-11 15:42:38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 2.0 업데이트 ‘데바, 용계를 깨우다’를 적용했다고 11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55레벨로 확장하고 새로운 스킬과 스티그마를 도입했다. 이용자는 잉기스온, 겔크마로스, 실렌테라 회랑 등에서 필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카스파 내부, 우다스 신전 지하 등 신규 인던도 선보였다. 신규 아이템인 청금 공훈 훈장과 정예 만부장을 도입해 기존 만부장 아이템 관련 불편 사항도 보완했다. 일부 어비스 요새 보물방 내 콘텐츠를 조정하고 심층 요새전 보상을 추가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신서버 ‘마르쿠탄’ 오픈 기념, 12월 22일까지 전 서버에 채집, 제작, 사냥 시 경험치 2배를 제공한다. 불의 신전, 암흑의 포에타 등 인던 내 보스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 확률도 높였다. 특정 레벨 달성 시 설문을 통해 마르쿠탄의 성장 지원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12월 8일까지 ‘클래식 어워즈’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