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미디어재단-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미디어‧광고 산업 발전' 업무협약
시청자미디어재단-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미디어‧광고 산업 발전' 업무협약
  • 김두윤 기자
  • 승인 2021.11.11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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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미디어재단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미디어와 광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미디어와 광고 산업 발전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 교류 확대, ▲미디어와 광고를 연계한 융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공동 운영, ▲홍보 등 기타 협업 체계 마련 등이다.

재단은 전국 10개 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사의 시설 및 장비, 강사 등 교육 인프라를 적극 교류해 트렌드에 맞는 미디어·광고 융합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각 분야의 사업이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계획이다.

시청자미디어재단 조한규 이사장은 “기술 발전과 비대면 사회로의 전환으로 미디어, 광고 산업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이 미디어와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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