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포스코건설,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 김두윤 기자
  • 승인 2021.11.11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은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아울러 포스코건설은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블루엣 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