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QLED TV 출시

2021-09-02 15:13:50

이마트는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4k UHD QLED 스마트 TV(65인치,163cm)’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TV는 이마트와 티지앤컴퍼니가 공동으로 기획,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TV 전문 제조사를 통해 생산한 제품이다.

이마트에 따르면 일렉트로맨 QLED TV는 초 미세반도체 입자 '퀀텀닷'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TV로, 밝은 것을 더욱 밝게, 어두운 것을 더욱 어둡게 만드는 요소인 ‘색 재현율’을 기존 LED TV에 비해 약 30% 가량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65인치라는 대화면에 프레임리스 베젤로 높은 몰입도를 구현했으며, 리모컨에 넷플릭스와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을 탑재했다.

또한 TV와 인터넷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OS에 한해 스마트폰 화면을 무선으로 TV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AS는 TGS의 100여개 전문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일랙트로맨 프리미엄 QLED TV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2주일 간 할인 판매에 나선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