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 홍보관 개관

2021-09-01 08:34:16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 홍보관이 1일 개관한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조성하는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프리미엄몰’은 지하 7층 ~ 지상 49층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의 단지 내 상업시설이다. 지하 1층 ~ 지상 2층 총 220실 규모다. 춘천 지역 최초로 ‘모다아울렛’ 입점이 계획돼 있다.

이 단지는 춘천지방검찰청을 비롯, 춘천지방법원 ? 강원춘천경찰서 ? 춘천우체국 ? 강남동행정복지센터 등 공공기관이 가깝고 KBS 춘천방송총국 및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등도 인근에 있다.

남춘천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춘천고속버스터미널 ?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이용도 쉽다. 이밖에, 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가 오는 2027년 개통될 예정이다. 레고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도 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홍보관은 춘천시 방송길106 온의빌딩 1층에 마련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점은 내년 3월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광주시-토리노 우호협약 체결

광주시와 이탈리아 토리노시는 15일(현지 시간) ‘우호 협력 협정’을 맺고 경제‧스포츠 분야로 교류협력을 확대하는 등 상호발전과 우애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