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그룹, 서원밸리서 ‘대보 하우스디 오픈’ 개최
대보그룹, 서원밸리서 ‘대보 하우스디 오픈’ 개최
  • 이재영 기자
  • 승인 2021.06.29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보그룹은 오는 7월9일부터 11일까지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보그룹이 최초로 주최하는 프로 대회로 총 상금 10억원(우승상금 1억8000만원) 규모의 메이저급 대회로 개최된다. 대회명에 반영된 ‘하우스디(hausD)’는 ‘우리 가족의 행복 D데이’를 상징하는 대보건설의 주거 브랜드다.

대보그룹은 1981년 대보실업을 시작으로 건설, 유통, 통신, 레저 분야로 꾸준히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연 매출 약 2조원, 임직원 약 4000명 규모로 성장해 온 중견 그룹이다. 지난 2000년부터는 글로벌 한류축제인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개최하며 골프 대중화와 골프문화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나눔활동도 진행한다. 대보그룹은 15번홀(서원코스 6번홀)에 위치한 하우스디존에 티샷이 안착할 경우 기금을 적립해 그린콘서트 자선 기금과 함께 총 5000만원을 기부할 계획이다. 서원밸리와 협업 골프 브랜드인 클럽디(ClubD)도 자선의 취지에 동참한다. 9번홀(밸리코스 9번홀)에 위치한 클럽디존에 티샷을 성공하거나 추천 선수가 버디 및 이글,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기금을 적립한다. 클럽디는 이를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골프 육성 비영리단체인 퍼스트티에 자선기금 최소 3000만원 이상을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은 “대보그룹은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00년부터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개최해 왔다”며 “코로나19로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대회를 유치하는 것 또한 기업의 역할이자 사회공헌활동이라고 판단하여 이번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만큼 힘든 시기에 국민이 선수들의 경기를 보면서 희망과 위로를 받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