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

2021-03-23 14:42:08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4일부터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위베어베어스 푹컵’은 텀블러 브랜드 ‘푹컵(PUCCUP)’과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만5500원) 이상 구매 시 ‘위베어베어스 푹컵’을 1만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위베어베어스 푹컵’은 제품을 상하로 접어서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한 텀블러다. 15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컵을 펼치면 최대 472ml의 음료를 담을 수 있다. 또 내열성이 좋으며 액상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세척 등 관리가 용이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텀블러 사용 등을 통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위베어베어스 푹컵’을 새로운 굿즈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실용적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배스킨라빈스 푹컵과 함께 일상 속 즐거움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민생이 먼저다

22대 총선이 여소야대로 막을 내렸다. 총선 기간 내내 불어닥친 정권 심판론이 반영된 결과다. 선거 직후 언론들은 여당의 참패가 대통령의 부족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