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09:20 (화)
매일유업, 김소연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매일유업, 김소연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 김흥수 기자
  • 승인 2021.02.26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도플갱어 컨셉으로 기획된 신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 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 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될수록 피부 속 수분장벽의 역할이 중요한데, 콜라겐만으로는 관리하기 어렵다.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겉과 속을 모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펜트하우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님의 반전 매력이 이슈가 되는 요즘, 새로운 광고영상은 두 모습을 모두 담아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를 하루 권장량 100mg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국내에서 세라마이드 성분은 주로 바르는 화장품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 관리하는 이너뷰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중요 성분인 반면, 세라마이드는 표피 세포 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중요 성분으로 수분 손실을 막는 수분장벽 역할을 한다. 30대부터는 세라마이드의 생성과 분비가 감소하는데, 이 경우 피부의 시멘트 역할을 하는 벽돌담 구조(라멜라 구조)가 파괴돼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