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 출시

이경아 기자 2021-01-27 10:27:34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맛과 모양이 새로워진 ‘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테토칩 엣지는 기존 둥근 형태의 감자칩과 달리 ‘ 엣지’ 있는 스틱 형태로 만들어 한입에 쏙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기존 감자칩보다 2 배 도톰한 2.8mm 두께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달콤짭짤한 고속도로 휴게소 통감자구이의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담백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농심의 한 관계자는 “ 색다른 형태의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로 감자칩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농심 포테토칩은 1980 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생감자스낵으로 최근 다양한 맛타입의 신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은 브런치 메뉴로 사랑받는 에그토스트의 맛을 조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포테토칩은 ‘ 오리지널’ 과 ‘ 사워크림어니언’, ‘ 육개장사발면맛’, ‘ 김치사발면맛’, ‘ 에그토스트맛’ 등 5 종이 판매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