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트호텔광안리, 여성 3인용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 선봬

여성 3인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파티 패키지 상품'
2018-12-10 08:09:11
켄트호텔 광안리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트호텔 광안리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여성 3인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3인 여성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상품으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별도의 준비 없이 크리스마스 및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 용품 및 파티 음식까지 모두 준비한 것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파티에 필요한 파티 프롭스 대여 서비스 및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3단 트레이에 디저트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을 파티 가랜드 및 풍선으로 장식해 파티 느낌을 살렸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3인 ▲디저트 핑거푸드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파티 프롭스 대여 ▲객실 내 파티 가랜드 및 풍선 장식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34만8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38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