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로지, NH투자증권과 상장 주관사 계약 체결

2023-05-18 14:43:07
(주)앱솔로지는 18일 NH투자증권과 상장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외 면역진단 의료기기 전문 기업 (주)앱솔로지는 18일 NH투자증권과 상장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앱솔로지는 이번 NH투자증권과의 주관사 계약을 통해 향후 IPO를 목표로 상장 준비 및 투자 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앱솔로지는 면역진단 제품에 대한 핵심 보유 기술과 노하우로 전문 체외진단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있다. 앱솔로지의 3대 주력 제품군은 ▲미세유체역학 플랫폼 적용 현장진단(POCT) 기반 고감도 체외 면역진단 플랫폼 앱솔(ABSOL) ▲심질환과 퇴행성, 외상성 뇌질환 진단 초고감도 진단 플랫폼 ABSOL-HS ▲반려동물 질병진단 및 만성질환 진행도 측정 동물 진단기기 ABSOL-VET 등이다.

현재 전세계 20여 개국 이상에 수출중이다. 지난 2월에는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메드랩(MedLab)에 참가해 아랍에미레이트(UAE)와 카타르, 이탈리아 등 3개국 딜러와 총 50억원대의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아울러 글로벌 기업의 각종 임상 평가와 공동 개발 협력을 통해 선진국 공급 파트너십을 시도하고 있다.

다수의 국책 연구 과제에도 참여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2023년도 산업통상자원부 우수기업 연구소 육성사업 (ATC+)'에 '퇴행성 뇌질환 및 심혈관 질환 진단을 위한 고감도 면역 분석 플랫폼 개발'이 총 25억원 규모로 선정됐다. 또한 '현장진단용 체외진단 기기의 미국 FDA 허가를 위한 임상적 성능시험 연구'는 범부처 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의 '해외 허가용 임상시험 지원 과제'에 선정돼 약 20억원의 FDA 허가 지원을 받은 바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