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직구시 맞춤형 혜택 제공

2023-05-18 10:39:55

KB국민카드는 해외 여행 및 직구 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6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해외 이용 최대 3%, 30만점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앱에서 응모 후 6월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최대 3%를 3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T1 플레이팅에서 김치찌개 또는 진곰탕을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새우튀김우동 또는 부타김치나베를 100원에 제공한다. 또 인천, 김포, 김해공항 내 ‘스카이허브’, ‘마티나라운지’, ‘라운지 L’에 한해 1인 결제 시 30% 할인 혜택 또는 동반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1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로 주요 해외 쇼핑몰인 케이스티파이, 알리익스프레스, 비타트라, 오플닷컴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등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