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에덴복지재단에?중고PC 500대 기부

2023-05-18 10:34:30
하나캐피탈은 에덴복지재단에 재사용이 가능한 데스크탑?노트북?모니터 500대를 기부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에덴복지재단에 재사용이 가능한 데스크탑?노트북?모니터 500대를 기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자원 절약 및 정보취약계층의 정보 격차 해소에 기여하고, 하나금융그룹이 적극적으로 추진중인 ‘상생금융’ 동참을 통한 진정성 있는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기부처 에덴복지재단은 1990년에 설립된 장애인사회재활시설로, 중증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고용 확대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컴브릿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박승오 하나캐피탈 대표는 “앞으로도 에덴복지재단과의 꾸준한 협업은 물론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발달장애인 예술가들과 함께하는 미술공모전 ‘하나 아트버스’ 개최 외에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하나파워온 K리그 유니파이드컵’ 개최 ▲자폐성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마라톤 캠페인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 공식 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생금융’ 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