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고용부와 안전문화 확산 협약체결

2023-05-17 16:56:10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는는 고용노동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안전보건공단 인천광역본부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협력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는는 고용노동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안전보건공단 인천광역본부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협력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중부노동청과 인천광역본부는 포스코이앤씨가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을 실천하는데 필요한 정책 노력을 강화하면서 위험성평가 지원 및 안전보건관리 체계구축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민길수 고용노동부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은 "안전문화는 안전보건 주체들의 참여와 협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노력이 이루어져야 정착될 수 있다."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건설현장의 안전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포스코이앤씨 한성희 사장은 “전 사업장에서 근로자와 직원들에게 안전문화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키고 안전메시지를 각인시켜 안전 의식과 안전 감수성이 내재화되도록 안전문화 홍보와 확산에 앞장서겠다”며 “기업시민으로서 역할과 함께 ESG 경영실천을 통해 정부의 핵심 국정과제인 ‘산업안전 선진국 도약’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