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2023-04-17 14:26:10

삼성선물은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17일부터 8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선물에 따르면 주간 순위에 따른 상금 3440만원뿐만 아니라, 대회 기간 동안 주간 단위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한 횟수에 따라 추가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고객 및 최근 1년 미거래 고객은 수수료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도 있다. 대회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연말까지 CME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고, 첫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 2만원도 지급한다.  

실전투자대회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째는 다른 참여자들과 경쟁하는 주간 수익률 리그다. 수익률 순위별(8주간 총 80명 대상)로 상금을 지급한다. 두번째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다. 본인의 주간 수익률 기록 누적 횟수에 따라 상금을 지급한다. 8주동안 주간 단위 플러스 수익률 횟수가 5번이면 3만원, 6번이면 5만원, 7번이면 10만원, 8주 내내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했다면 15만원을 지급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주간 리그의 숨겨진 뒷 이야기를 삼성선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들려준다. 첫 방송은 오는 27일이다. 라이브 응원 댓글을 달아준 10명을 매주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 만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