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미성년자 대상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출시?

2023-04-17 11:02:34

미래에셋증권은 자녀들의 올바른 금융자산관리와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아이 부자만들기'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되는 이번 서비스는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미래에셋증권 모바일앱 M-STOCK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기존에는 자녀의 인감 및 필요 서류 등을 가지고 영업점에 직접 내방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미래에셋증권은 금융위의 '비대면 실명확인 제도개선'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한 비대면 계좌 개설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자녀 계좌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24일까지이며, 사전예약자 선착순 1만명에게는 예약알림과 함께 해피머니 상품권 3000원이 증정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미성년자들의 편리한 투자를 지원하고, 보호자들의 금융교육 및 자녀 교육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전에는 적립식펀드를 통해 자녀의 금융자산관리를 선도해온 미래에셋증권이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된 투자문화 확산에 기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