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

2023-04-05 16:56:46

하나은행은 4년만에 마스크 없는 봄을 맞이하여, 손님 모두에게 특별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는 거래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내맘적금’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하여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금리 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발급되며,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하고 자동이체 우대 조건 충족시  최대 4.8% (세전,1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손님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되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 공유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한 분이라도 더 당첨 행운을 전하고자, 봄 나들이를 응원하기 위해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 참여하고 ‘내맘적금’을 2만원 신규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 하나머니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광주시-토리노 우호협약 체결

광주시와 이탈리아 토리노시는 15일(현지 시간) ‘우호 협력 협정’을 맺고 경제‧스포츠 분야로 교류협력을 확대하는 등 상호발전과 우애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