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클라스’ 영상 공개

2023-03-29 09:34:22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전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장은실, 크로스핏 선수 황빛여울과 함께하는 셀렉스 프로핏 클라스 2탄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전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장은실, 크로스핏 선수 황빛여울과 함께하는 셀렉스 프로핏 클라스 2탄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오후 5시 셀렉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셀렉스 프로핏 클래스 2탄 영상은 장은실과 황빛여울의 크로스핏 대결 예고편이다. 개그우먼 이은지, 배우 김정민이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두 선수들과 함께 팀을 나눠 미션에 도전한다. 영상을 통해 짜릿한 쾌감이 있는 크로스핏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우승팀은 추후 공개될 2편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출연자들은 가장 먼저 크로스핏의 운동 루틴을 뜻하는 와드(WOD: Work of the day)를 정하기 위해 크로스핏 버피 테스트, 근력 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간단한 대결을 통한 워밍업 시간을 가졌다. 운동 후에는 셀렉스 프로핏을 마시며 앞으로 이어질 도전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들의 크로스핏 도전기에 이어 운동선수들의 리얼 크로스핏 영상까지 총 4편의 프로핏 클래스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신규 클라스 영상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렉스 유튜브 채널에 장은실팀과 황빛여울팀 중 승리팀에 대한 예측을 포함한 응원 댓글을 남긴 구독자 중 30명을 선정해 셀렉스 프로핏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