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버거킹 '최대 51%' 할인

2023-03-22 14:59:00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단 일주인 간, 와우회원 대상으로 '버거킹 반값 세일 최대 51% 할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고객들은 E쿠폰 구매를 통해 버거킹 메뉴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버거의 정통 강자 버거킹과 쿠팡이 함께 하는 첫 브랜드데이다.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세트 메뉴, 단품 메뉴까지 총 10가지 할인 메뉴를 구성했다. 버거킹과 협업해 단일 행사에서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할인하는 것은 쿠팡이 처음이다.  

메뉴 구성은 진한 훈연 향과 불 맛을 자랑하는 신메뉴 ‘스모키바비큐’가 포함된 ▲스모키바비큐 와퍼+롱치킨버거+콜라(R) 2잔 ▲스모키바비큐X+불고기와퍼주니어+콜라(R)부터 ▲치킨킹+와퍼주니어+콜라(R) 2잔 ▲비프불고기버거+콜라(R) 1잔 ▲치즈와퍼주니어+콜라(R) 1잔 등 꾸준히 인기있는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와우 회원이라면 최대 52%의 할인율과 함께 비프 불고기버거와 콜라(R) 세트 상품을 단돈 2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마켓 ‘쿠팡트래블’의 티켓/패스 내 E쿠폰/호텔뷔페 카테고리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카테고리는 여행 고객들이 전국 각지에서 식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E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