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퍼플', 리니지2M과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

2023-03-21 15:51:21

엔씨소프트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이 리니지2M과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의 벤더블(Bendable) 게이밍 TV ‘LG 올레드 플렉스(Flex)’와 함께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퍼플live’는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 중인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이다. 한국, 일본, 대만 지역 리니지2M 이용자는 이달 22일부터 4월 4일까지 ‘퍼플live’ 기능을 사용해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플live’ 방송을 20분 이상 시청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모습을 10분 이상 송출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PURPLE Live 선물’, ‘LG OLED Flex 선물’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상 아이템을 열면 일정 확률로 ‘상급 클래스 획득권(11회)(이벤트)’,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11회)(이벤트)’ 등을 받는다. ‘계승자의 영약(이벤트)’, ‘레아의 황금빛 허브(이벤트)’ 등의 아이템은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한국, 일본, 대만 이용자 각 2명에게 ‘LG 올레드 플렉스(Flex)’를 증정한다.

퍼플은 엔씨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이용자는 고해상도의 그래픽과 퍼플 전용 편의 기능(퍼플on, 퍼플talk, 퍼플live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