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O&M, ‘포스코와이드’로 사명 변경

2023-03-15 17:30:53

포스코O&M은 '포스코와이드’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포스코O&M은 지난 28일 이사회를 열어 비전을 담고 영역을 넓히는 의미를 담은 ‘포스코와이드’ 로 사명을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했으며, 3월 20일 정기주주총회에서 확정할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포스코와이드(POSCO WIDE)’는 기존 운영·관리의 한정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업역을 넓혀(WIDE)간다는 의미를 담아, With (함께,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포스코그룹 경영이념)와 개발 및 성장(Development), 기업부동산(Estate) 뜻을 함축적으로 포함한다. 포스코와이드는 고객의 성공파트너로서 기업부동산, 골프사업 등을 발전시켜 미래가치를 확장해 나간다는 의미의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 미래로 확장해가는 회사’를 지행한다.

포스코와이드는 1994년 창립 이래로 포스코센터 등 초고층 빌딩관리부터 부동산 매입, 매각, 골프장 운영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사업지원 전문회사로 성장해왔다. 2019년도에 블루오앤엠, 메가에셋, 포스메이트 3사를 통합해 포스코O&M으로 출범했으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토대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