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15기' 실시

2023-03-15 17:23:31

KB국민은행은 교육부,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취업교육 프로그램인 ‘KB굿잡 취업학교 15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 8년째를 맞이하는 ‘KB굿잡 취업학교’는 총 14회에 걸쳐 1500여명의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이 참여한 취업교육 프로그램이다. 전담 컨설턴트 배정을 통해 진로 설정부터 일자리 매칭까지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에 특화된 원스톱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 및 선생님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KB굿잡 취업학교 15기’ 120여명의 참가자는 이달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온라인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준비 가이드, 의사소통 능력 관리,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 취업 교육을 받는다. 취업 캠프 종료 후에도 전담 컨설턴트 배정을 통한 6개월간의 맞춤형 컨설팅과 정기적인 진로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지난 KB굿잡 취업학교 14기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은 “같은 과 동급생 중 IT분야 취업희망자가 없어 막막했으나 KB굿잡 취업학교 컨설턴트를 만나 올해 1월 은행권 취업에 성공했다”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사회로 나가는 준비 과정에서 취업학교 프로그램 덕분에 차근차근 취업준비를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