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포츠페어’ 골프·캠핑 아웃도어 확대

2023-03-09 08:32:40

쿠팡은 14일까지 '스포츠페어’를 열고 다양한 스포츠 및 레저용품을 최대 40%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페어에는 볼빅, 카카오프렌즈골프, 꾸버스, 웨버 등 인기 골프·캠핑용품 브랜드는 물론 나이키, 프로스펙스, 잠스트 등 스포츠 브랜드까지 총 53개 스포츠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페어를 통해 구입하는 상품은 모두 쿠팡이 직매입한 상품으로 라운딩이나 캠핑 전날에 주문해도 다음 날 바로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전용 할인가와 함께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지난 2019년부터 캠핑, 골프,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관을 운영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늘어난 야외활용 트렌드에 맞춰 아웃도어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추세다.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캐디백 등 다채로운 골프용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온 ‘카카오프렌즈골프’, 비비드 컬러 골프공부터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골프공으로 인기인 ‘볼빅’, 차박텐트와 불멍용 화목난로로 유명한 ‘어반사이드’와 캠핑용 그릴로 인기인 ‘웨버’ 등 인기 브랜드를 대폭 확대했다. 쿠팡은 주로 초보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면서도 대중적인 브랜드 상품 위주로 아웃도어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