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투자자, 설에도 24시간 투자지원

2023-01-19 11:31:32

미래에셋증권은 최근 급증하는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거래를 돕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24시간 업무지원이 가능한 글로벌 데스크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증시가 휴장인 설 연휴 기간에도 미래에셋증권 고객들은 글로벌 데스크를 통해 해외주식 관련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한국시간 기준 낮 시간에도 거래가 가능한 ‘미국주식 데이마켓’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침 10시부터 미국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도 원화로 주문이 가능한 통합증거금 제도를 활용하여 미리 환전을 해 놓지 않은 투자자들도 설 연휴 기간에 제약 없이 해외주식에 투자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금융시장은 연준의 피봇 사이클을 바라보는 시각과 이후 초래할 경기사이클에 대한 논쟁이 다양하게 대립하고 있는 가운데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이런 시기일수록 유연한 포트폴리오와 민첩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미래에셋증권은 설 연휴 기간에도 글로벌 데스크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M-STOCK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쿠팡, 의류·신발 1만8000개 80% 할인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티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일리웨어 빅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