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12일 'CES?글로벌 ETF' 언택트 컨퍼런스

2023-01-09 15:47:45

삼성증권은 '2023년 CES'와 글로벌 ETF 등을 주제로 12일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지난 8일까지 진행됐던 CES에 참여한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출연해 자동차, 전기/전자, 반도체 등 CES 주요 트렌드의 생생한 참관기와 더불어 글로벌 ETF까지 올해의 글로벌 주식 투자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언택트컨퍼런스는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6시까지 총 1시간 30분 가량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애널리스트들의 강연 후에는 실시간으로 채팅창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1시간 30분가량 진행되는 이번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에는 리서치센터 자동차 담당 임은영 수석연구위원, Tech 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 반도체 담당 문준호 선임연구원, 글로벌주식팀 임은혜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출연한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는 오는 12일 낮 12시까지 진행되며,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12일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았더라도 컨퍼런스 당일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편집본은 각 주제별로 나눠 차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국내·외 주식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새해를맞아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