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 열어
쿠팡,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 열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2.11.27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를 맞이해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를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연다. 사이버먼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월요일을 의미한다. 미국에선 일상으로 돌아온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 온라인 쇼핑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이를 맞이해 쿠팡은 ‘인기특가’ ‘테마딜’ ‘브랜드딜 ‘NBA 팬스토어’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특가 상품으로는 재로우 유산균, 닥터스베스트 MSM 등 인기 건강식품과 레노버 태블릿, 샤오미 홍미노트, QCY 이어폰, 낫싱 폰 원 등 인기 디지털, 그리고 맥, 랩시리즈, YSL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그 외 테마딜은 환절기 건강, 겨울 시즌 뷰티, 겨울 가전 등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브랜드딜은 재로우, 스타벅스, 레노버, 로지텍 등 인기 직구 브랜드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사이버먼데이’ 행사에서는 올타임 레전드 선수들의 유니폼을 포함한 각종 레트로 아이템을 선보이는 ‘NBA 팬 스토어‘가 새롭게 열린다. 농구 팬들은 물론 빈티지 패션 매니아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는 ‘NBA 팬 스토어’에서는 NBA 전설들의 레트로 유니폼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NBA 전설들의 레트로 저지, 빈티지감성 아우터, 힙한 스냅백/비니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75% 할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