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산업협회, 홍보대사에 ‘동국대 금나나 교수’ 위촉

2022-09-23 15:11:27

한국식품산업협회는 지난 22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동국대학교 금나나 교수를 협회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협회는 국민의 보건 증진과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산업계의 활동을 홍보하고자 이번 홍보대사를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금나나 교수는 하버드대학교에서 영양학·역학 박사학위를 취득 후 동국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교수로 재직중에 있으며, 현대인의 식습관과 건강의 상관관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금 교수는 앞으로 협회 유튜브 ‘식탐s’ 진행 및 협회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 식품산업계 발전과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하여 다양한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금 교수는 “K푸드의 글로벌화와 지속발전을 위한 식품산업계와 협회의 노력을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적극 활동 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협회 이효율 회장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하여 국민건강 증진과 더불어 기후·환경문제까지 고려한 지속가능한 식품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산업계의 활동이 국민들에게 널리 홍보되고 사회적으로 공감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