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STORY MAP' 공개

2022-09-02 15:01:20

엔씨소프트는 개발 중인 PC•콘솔 신작 ‘TL(THRONE AND LIBERTY)’의 세계관을 담은 ‘TL STORY MAP’을 2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이용자는 엔씨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에서 'TL STORY MAP'을 살펴볼 수 있다. 'TL STORY MAP'은 공식 브랜드 미디어가 지향하는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에 맞추어, 이용자가 적극적으로 콘텐츠를 탐색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용자는 지도 구석구석을 탐험하면서 캐릭터의 숨겨진 설정, 개발진 인터뷰, 컨셉 아트, 트레일러 영상, 플레이노블 등 TL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스토리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영어 버전도 제공한다.

‘TL PLAY MAP’에서는 인터랙티브 소설 ‘PLAY NOVEL(플레이 노블)’의 에피소드도 살펴볼 수 있다. ‘PLAY NOVEL’은 TL의 세계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TL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두 소녀 ‘로엔’과 ‘칼란시아’의 이야기를 다룬다. 비주얼과 인터랙티브 요소를 더해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