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콘텐츠 공개
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콘텐츠 공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2.08.17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이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은 리니지M의 7번째 에피소드다. 이용자는 23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해 자신의 성향에 맞는 보상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7번째 신규 에피소드 기념 ‘TJ 쿠폰’ 2종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뇌신’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뇌신’은 번개의 힘을 활용한다. 이용자는 ▲대상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변개 표식’을 남기고, 표식이 3회 쌓이면 ‘감전(스턴)’ 상태로 만드는 ‘썬더 마크’ ▲대상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연쇄 번개를 소환해 공격하는 ‘체인 라이트닝’ ▲공격 및 스킬 사용 시 체력 회복, 민첩성 증가, 일부 스킬 성능 향상 효과를 얻는 ‘오버차지’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24일부터 ‘클래스 체인지’를 이용해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뇌신’으로 바꿀 수 있다.

리니지M은 새로운 혈맹(이용자 커뮤니티) 콘텐츠 ‘린드비오르의 분신 레이드’를 선보인다. 혈맹 레벨 19 이상의 혈맹에 속한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Raid, 협동전투)에 성공하면 ‘린드비오르의 마갑주 재료’, 스킬북, 제작 비법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2일 저녁 8시,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시즌3: 뇌신특급’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방송을 통해 상세한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