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현장을 가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중

신진호 기자 2022-07-29 17:01:40

땡볕이 내리쬐는 29일 낮 12시쯤 중부고속도로 대소IC를 빠져나와 승용차로 10여분쯤 달리자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가 나왔다. 음성군 대소면 성본·부윤리와 금왕읍 유포리 일원에 60여만평(200만3579㎡) 들어서는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조성 작업이 한창이었다. 일부 기업은 공사를 마치고 입주해 있지만 다른 편에서는 중장비가 현장을 쉴 새 없이 드나들고 있었다.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29일 낮 공사 현장을 찾았을 때 펜스가 둘러쳐 있고, 덤프트럭 등이 드나들고 있었다. 

대우건설은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35층, 8개동, 총 875(전용 84~11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공사 현장인 B2블록은 펜스가 둘러쳐 있었고, 흙을 잔뜩 실은 덤프트럭이 게이트를 통해 나오는 모습이 보였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모든 타입에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이 우수하며, 팬트리와  알파룸 등의 특화 공간까지 제공된다. 상가 주차장을 제외한 모든 주차장을 100% 지하화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독서실 등 당양한 문화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조명과 난방,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된다. 

음성 기업복합도시에는 수소버스·충전소 부품시험센터 등 각종 연구시설과 산업시설 등이 입주해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도시 모습을 갖추려 곳곳이 공사 중이지만 공장이나 사무실 공사를 마치고 입주한 업체들이 꽤 많았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인근에 대소IC와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꽃동네IC, 중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가 만나는 대소JC가 있어 서울과 청주, 대전, 대구 등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