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성료

2022-06-16 16:13:34

매일유업은 지난 15일 용산 더컵미디어센터에서 개인 카페 점주를 대상으로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매일유업이 직접 연구·개발한 여름 음료 레시피 12종을 공개했다. 자체적으로 메뉴 개발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개인카페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취지에서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망고베리오트블라썸, 피치셔벗 민트에이드, 망고코코블렌디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를 개발해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다양한 음료는 대부분 매일유업의 B2B 브랜드 테너(TENNOR)를 활용해 만들 수 있다. 테너는 매일유업이 10여 년 동안 글로벌 협력사를 위해 제품을 개발·공급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B2B 푸드서비스 전용 음료 브랜드다. 제품 연구·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매일유업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맞춤 레시피를 개발하고 있다. 테너는 폴 바셋을 비롯한 여러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④ 현대로템 목표가 오차율 113%

올해 2월 26개 증권사에서 5회 이상 다수 추천을 받은 146종목 가운데 유진투자증권 양승윤 애널리스트가 추천한 현대로템의 목표가 오차율이 113.44%에

‘광주동구랑페이’ 22일 발행

광주시 동구는 지역내 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마련한 지역화폐 ‘광주동구랑페이’를 오는 22일부터 발행하며, 할인율은 구매금액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