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 참가자 모집

2022-05-31 10:10:59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을 오는 6월 9일부터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으로,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주제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전국 13개 지역에서 15,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의 강의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과제 수행으로 구성되며, 과제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50개 팀은 직접 제작한 영상을 발표하는 ‘마케팅 페어’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페어’에서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며, 총 상금 규모는 3,000만원이다. 최근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기존에 온라인으로 운영됐던 ‘마케팅 페어’는 올해부터 오프라인 방식으로 전환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중국 전기차 산업은 정말 괜찮을까

현재 세계 자동차 산업을 이끌고 있는 국가는 중국이다. 2024년 기준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약 9000만대로 집계되는데. 이 중에서 중국이 3128만대를 생

보성산 키위 음료 7월 선보인다

보성군은 지난 27일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로 알려진 ㈜오가다와 보성산 키위를 활용한 음료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정광선 담양군 부군수 이임

담양군은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7대 정광선 부군수가 지난 1년 6개월간의 부군수직 수행을 마무리하는 이임식을 가졌다. 정광선 부군수는 2024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