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Ez' 출시

2022-05-16 15:33:55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이지(lil HYBRID Ez)’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T&G에 따르면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지난 2020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에 이어 KT&G가 2년여 만에 출시하는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이다. ‘릴(lil)’브랜드 전용매장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16일 첫선을 보인다. 이후 30일부터 CU·GS25·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용스틱 삽입 시 자동으로 예열이 시작되는 스마트온 기능 등 ‘릴 하이브리드’의 편의성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디자인은 기기의 측면을 라운드 엣지 형태로 구현해 안정감을 부여하고, 메탈릭하고 소프트한 재질감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색상은 ‘하와이안 그린’, ‘시에나 레드’, ‘마리나 실버’ 3가지로 출시되며, 이 중 ‘마리나 실버’ 색상은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