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 출시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2.05.09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잠바주스는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용과, 파인애플, 망고, 패션후르츠 등 신선한 인기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SPC그룹에 따르면 신제품 4종은 패션후르츠, 망고 등 열대과일 스무디에 신선한 용과, 파인애플, 바삭한 코코넛칩 토핑을 곁들여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 코코넛 베이스와 달콤한 망고, 입안에서 톡톡 터치는 식감의 리치맛 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의 조화가 일품인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 청량감 가득한 레몬에이드에 패션후르츠와 파인애플을 넣어 새콤함이 배가 되는 과일에이드 ‘패션 파인 레몬에이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스무디 베이스에 키위, 바나나, 블루베리 등의 각종 과일과 치아시드, 그라놀라 토핑을 풍성하게 추가해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피나콜라다 에너지보울’ 등이다. 한편,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의 경우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빙수 제품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 음료를 20%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달 20일까지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구매 시, 최대 25%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빅터뉴스 일반회원 가입 이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