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해외‧국내 주식 이벤트 ‘글로벌 슈퍼딜’ 실시
미래에셋증권, 해외‧국내 주식 이벤트 ‘글로벌 슈퍼딜’ 실시
  • 이재영 기자
  • 승인 2022.03.15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해외‧국내 주식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슈퍼딜’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글로벌 슈퍼딜은 해외주식 및 국내주식에 투자하는 모든 개인 고객에 대한 감사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로, 주식 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으로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 경품은 맥북, 아이폰13, 아이패드&펜슬, 애플워치, 에어팟 등 5가지 최신형 Apple 제품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신청 후 해외주식을 1주만 거래해도 해외주식 2022주(해외ETF 포함)에 대한 럭키박스 당첨 기회도 자동으로 주어진다. (해외주식 20만원 상당, 해외ETF 2만원 상당)

이번 이벤트는 참여 신청만 해도 응모권 50매가 지급되며, 해외ㆍ국내주식 첫 거래시 각각 100매, 50매씩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매월 해외ㆍ국내주식 1주 이상 거래한 거래일수에 따라 각각 30매, 10매씩 응모권이 지급된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