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튜브 언택트 세미나‘우리 Wealth LIVE’ 개최

2022-03-14 16:14:38

우리은행은 16일 오후 6시에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인플레, 인플레, 인플레’라는 제목으로 진행하며, 우리은행 투자전략팀 전문가가 출연하여 최근 금융시장의 주요 관심사인 미 연준의 통화정책 방향 과 경제 전반을 판단해 향후 시장 상황을 심도 있게 예측한다.

먼저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에너지 가격 급등과 크게 확대된 인플레이션 우려 속에 진행되는 미 연준의 FOMC 결과를 예측해 보고, 이후 국내외 금융시장 동향 전반도 점검한다. 나아가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투자전략과 방향도 함께 제시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16일까지 우리WON뱅킹‘혜택/이벤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5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된다. 또한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 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