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하나카드, 'CU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하나은행·하나카드, 'CU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 이재영 기자
  • 승인 2022.03.14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BGF리테일과 함께 Z세대 맞춤 'CU영하나플러스(CU Young Hana Plus) 체크카드'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U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는 최근 새로운 소비세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10대(Z세대)들의 소비 패턴과 구매력을 분석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마련됐다.

'CU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만 17~20세 Z세대를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Z세대에 특화된 편의점(5%), 배달앱(5%), 대중교통(10%), 커피(20%) 등에서 사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영하나플러스 통장' 및  'CU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를 동시에 신규 발급한 손님에게 컵라면 모바일상품권 3매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컵라면을 상시 50% 할인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Z세대 손님들이 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컵라면을 구매하는 빈도가 높다는 점과 만 17세에 첫 발급 받게 되는 주민등록증으로 보다 쉽게 비대면으로 통장과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점 등을 감안하여 Z세대 맞춤형 공동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Z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동 개발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