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2.03.07 0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서는 바닐라코, 닥터자르트, 참존, 삐아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뷰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색조, 네일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차수마다 엄선된 대표 상품 총 18종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특별가로 판매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기간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14일부터 시작하는 2차 기간은 메이크업, 네일, 툴, 향수 상품을 해당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한정기간 ‘특별 할인’ 물론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이프너리 리즈턴 콜라겐 멀티밤,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AHA),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등이 있다. 

쿠팡은 풍성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제품을 카테고리로 나눠 제공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게 브랜드, 피부 타입 및 제품 특성에 따라 분류했으며,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페어에선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선정한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테마관이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