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31가지 곡물과 씨앗 들어간 ' 'Bread 31' 론칭

김진수 기자 2024-04-17 09:20:19
삼립은 건강빵 브랜드 ‘Bread 31(브레드 31)’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삼립은 최근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어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영양 강화 베이커리 브랜드 ‘Bread 31’을 론칭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Bread 31’ 제품은 치아씨드, 햄프씨드, 귀리(오트), 현미 등의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어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등 건강적인 측면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31가지 곡물&씨앗 식빵’과 ‘31가지 곡물&씨앗 프렌치 롤’로 효모와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통곡물 사워도우를 사용했으며, 수분 보유력이 높은 햄프씨드와 치아씨드를 함유해 빵의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식감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마트, 온라인(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5월 중에는 영양 간식으로 손색없는 곡물이 들어간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두앙금빵’과 호두, 아몬드,크랜베리가 들어가 담백하면서도 새콤한 ‘넛츠베리브레드’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립은 ‘Bread 31’ 론칭을 기념해 4월 중 ‘빵 하나에 담아낸 세상의 수많은 곡물’ 콘셉트의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고 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