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규 호반 회장,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김동욱 기자 2023-09-27 11:21:44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이 ‘수산물 소비 활성화 및 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은 김선규 회장이 ‘수산물 소비 활성화 및 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 활성화 및 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은 국민들의 어촌 방문을 장려하고 안전한 우리 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우리 수산물의 소비를 장려하는 메시지가 담긴 인증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 회장은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오영교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을 추천했다.

김 회장은 “이번 추석 명절에 우리 수산물 소비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호반그룹도 추석 선물로 농·수산물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탰다. 호반 임직원들 1000여 명은 지난 7월 구내식당에서 수협중앙회의 ‘수산물 소비활성화 챌린지’에 동참하기도 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