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비장의 무기 채권 거래' 이벤트

2023-05-09 08:29:20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에서 해외 채권을 1000달러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모바일 앱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기간내 엠팝으로 1000달러 이상 해외채권을 순매수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내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세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5억원 이상 순매수시 20만원 상당의 리워드, 1억원 이상 순매수시 10만원 상당의 리워드, 5000만원 이상 순매수시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단, 세 가지 이벤트 모두 5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 엠팝 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최소 1000원부터 국채 및 다양한 채권에 투자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라인 사태’ 뒷북친 한국 정부

국내 IT 기업인 네이버가 개발해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등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바일 메신저 앱인 ‘라인’을 둘러싸고 한국과 일본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