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코딩앤플레이와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 목표... 수행평가 전문 ‘IGSE아카데미’서 진행
2018-12-20 09:51:25
ⓒ윤선생
ⓒ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코딩교육 전문기업 코딩앤플레이와 글로벌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윤선생의 초·중등 수행평가 전문 학원 ‘IGSE아카데미’에서 영어뿐 아니라 코딩 교육도 배울 수 있게 됐다. 윤선생과 코딩앤플레이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홍보 및 마케팅 활동, 교육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곽계영 윤선생 신사업추진본부 상무는 “수행평가 전문학원 IGSE아카데미는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코딩앤플레이의 질 높은 코딩교육 콘텐츠를 학원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사고력 향상과 동시에 영어를 배울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은 1980년 설립된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영어학습 브랜드를 두고 있다. 

코딩앤플레이는 코딩교육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대한민국 최초 코딩교육 콘텐츠를 자체 기획, 개발해 학생들에게 코딩교육을 실시 중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