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임직원, '가족과 함께 하는 현충원 봉사활동' 펼쳐

2018-11-27 22:57:53
사진 제공=롯데건설
사진 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 임직원 및 가족 62명이 15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가족과 함께 하는 현충원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현충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를 하고, 자매결연 묘역에서 헌화, 묘비 닦기 및 잡초 제거 등 묘역을 단장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현충관과 유품전시관을 관람하며 추모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국군의 날을 맞아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임직원과 가족들이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분들에 대한 고마움과 나라 사랑 정신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2013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해온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임직원이 매월 급여에서 일부를 기부하면 회사도 이에 상응하는 금액의 3배를 기부하여 사회공헌활동의 재원으로 사용하는 1:3 매칭그랜트 제도를 근간으로, 본사와 국내외 현장의 ‘샤롯데 봉사단’ 84개 팀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해서 전개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6월 한 달간 광주 숙박세일 페스타

광주시는 광주관광공사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마련된 이